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오늘 상품을 구입하시고 결제가 하시는 과정에서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가 16시간정도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저희 저희 제천한방약초에서 제휴업체인 전자결제회사인 kcp에서 심의를 하느라 혼동이
생겼습니다. 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불편을 받으신 고객님이하 저희 회원님게 송구스럽게 죄송한 마음을 전해
드립니다. 저희그 급작스럽게 격는 상황이라 대처를 하는데 늦어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후에
알게 되었습니다. 모쪼록 불편을 겪으신 분들에게 다시한번 사과를 드리는 바입니다.
죄송합니다.
현재는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막힘없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고 있으니 결제를 하시는 과정에서
불편함이 없으실것입니다.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것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라도 저희 고객센터1544-8352로 주시면 바로 해결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